공지사항

서울상담심리대학원대학교 부설 서울심리상담센터 행정직원 공개 채용

작성자
최고관리자
작성일
23-03-07 10:55
조회수
1,819
관련링크

https://www.saramin.co.kr/zf_user/jobs/relay/view?rec_idx=45172675&vie…

서울상담심리대학원대학교 부설

 

 

서울심리상담센터 행정직원 공개채용

 

 

 

 

1


채용분야

 

 

분야

인원

지원자격

업무내용

행정직원

0

 • 심리상담센터 행정업무 경험자

 • 남자는 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 • 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 1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• 우대사항 심리학 및 상담심리학사회복지학 전공자 우대

 • 상담행정

 

 센터운영

 

※ 1년 계약기간 종료 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

 

 

2


주요사항

 

 

 

구분 

내용

 

세부업무

 

 • 상담센터 신규 상담 접수 및 내담자 응대

 • 상담센터 수입 관리

 • 상담센터 수련프로그램 관련 행정업무

 • 상담센터 협력기관 프로그램 운영

근무 일시

 • 주 5일 (화 ∼ 금 : 13:00 ∼ 21:00 / 토 : 9:00 ∼ 17:00 ) 

급여

 • 내규에 따라 경력을 고려하여 면접 후 결정

 

 

 

 

3


제출서류 및 접수방법 

 

 

❍ 제출 서류

이력서 1

자기소개서 1

최종 학력 졸업증명서성적증명서 각 1

※ 편입자는 전적대학의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

※ 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학부 성적 및 졸업증명서 포함 제출

자격증 사본 각 1

 

❍ 접수 방법 사람인 접수

URL: https://www.saramin.co.kr/zf_user/jobs/relay/view?rec_idx=45172675&view_type=search

 

❍ 접수 기간 : 2023.03.03.() ~ 2023.03.13.(낮 12시까지

 

 

4


전형 절차

 

❍ 1차 서류 전형

❍ 2차 면접 전형 (1차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)

 

5


기타 유의 사항

 

❍ 제출 서류가 미비된 경우 심사에서 제외하며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❍ 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번역문을 첨부하여 제출(미번역 자료는 인정하지 않음)

❍ 서류심사 후 면접대상자에게는 개별통지함

❍ 지원서류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며 허위기재착오서류미비(증빙자료 포함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

❍ 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
❍ 합격자 통지 후 또는 입사 후 임용결격(제한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❍ 계약 기간은 채용일로부터 1년이며근무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

❍ 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정관 및 관련 규정에 따름

❍ 문의 교학처 인사담당자 (070-8620-3307)

 


 

2023년 3월 2 

상담신청 및 문의